PostLoad/PostActorCreated
액터의 생성을 위해 필요한 셋업 시 사용.
PostLoad는 액터의 시리얼라이즈를 위해, PostActorCreated는 생성을 위해 사용.
AActor::OnConstruction
액터의 생성, 이곳에서는 블루프린트의 액터가 그들의 컴포넌트를 생성하고, 변수를 초기화 시키는 곳.
AActor::PreInitializeComponents
액터의 컴포넌트들에 대해 InitializeComponent가 호출되기 바로 전 실행되는 곳.
UActorComponent::InitializeComponent
액터가 보유하고 있는 컴포넌트들의 배열이 순차적으로 초기화 호출이 되는 곳.
(단, 컴포넌트의 bWantsInitializeComponent가 true 상태이어야 함)
AActor::PostInitializeComponents
액터의 컴포넌트들이 모두 초기화 된 이후에 호출됨.
AActor::BeginPlay
액터가 게임에 참여할 때(레벨에서 스폰될 때) 호출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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