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Engine.ini 파일에 구성되어 있음.

[CoreRedirects] 섹션

; 개발 도중에 클래스, 함수, 변수 이름이 변경되었을 경우, 해당 레퍼런스를 참조하지 못하는 경우에 사용해준다.

// DefaultEngine.ini

[CoreRedirects]
// UClass
+ClassRedirects=(OldName="MyOldClass",NewName="MyNewClass")
+ClassRedirects=(OldName="/Script/MyProject.MyOldClass",NewName="/Script/MyProject.MyNewClass")
// UEnum
+EnumRedirects=(OldName="EOldNumbers",NewName="ENewNumbers")
// UFunction
+FunctionRedirects=(OldName="MyOldActor.OldFunction",NewName="MyNewActor.NewFunction")
// UProperty
+PropertyRedirects=(OldName="MyOldActor.OldIntProperty",NewName="MyNewActor.NewIntProperty")
+PropertyRedirects=(OldName="MyActor.OldIntProperty",NewName="NewIntProperty")
// UStruct
+StructRedirects=(OldName="MyOldStruct",NewName="MyNewStruct")

'::protected > 언리얼4&5'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merManager  (0) 2023.07.06
Optimization  (0) 2023.07.05
Subsystem - UGameInstanceSubsystem..  (0) 2023.06.30
콘솔 명령어 / 콘솔 변수  (0) 2023.06.29
Niagara..  (0) 2023.06.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