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Engine.ini 파일에 구성되어 있음.
[CoreRedirects] 섹션
; 개발 도중에 클래스, 함수, 변수 이름이 변경되었을 경우, 해당 레퍼런스를 참조하지 못하는 경우에 사용해준다.
// DefaultEngine.ini
[CoreRedirects]
// UClass
+ClassRedirects=(OldName="MyOldClass",NewName="MyNewClass")
+ClassRedirects=(OldName="/Script/MyProject.MyOldClass",NewName="/Script/MyProject.MyNewClass")
// UEnum
+EnumRedirects=(OldName="EOldNumbers",NewName="ENewNumbers")
// UFunction
+FunctionRedirects=(OldName="MyOldActor.OldFunction",NewName="MyNewActor.NewFunction")
// UProperty
+PropertyRedirects=(OldName="MyOldActor.OldIntProperty",NewName="MyNewActor.NewIntProperty")
+PropertyRedirects=(OldName="MyActor.OldIntProperty",NewName="NewIntProperty")
// UStruct
+StructRedirects=(OldName="MyOldStruct",NewName="MyNewStruct")
'::protected > 언리얼4&5'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merManager (0) | 2023.07.06 |
---|---|
Optimization (0) | 2023.07.05 |
Subsystem - UGameInstanceSubsystem.. (0) | 2023.06.30 |
콘솔 명령어 / 콘솔 변수 (0) | 2023.06.29 |
Niagara.. (0) | 2023.06.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