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콘솔 명령어
* @param 명령어 이름
* @param 명령어 설명
* @param 함수 호출시 실행될 델리게이트
* @param 플래그 값
*/
FAutoConsoleCommnad CommandTest(
TEXT("CommandTest"),
TEXT("콘솔명령어 테스트"),
FConsoleCommandWidthArgsDelegate::CreateLambda({}(const TArray<FString>& Params)
{
FString ParamStr;
for (const FString& Param : Params)
{
ParamStr += Param;
}
UE_LOG(LogTemp, Log, TEXT("Command Test! Param : [%s]"), *ParamStr);
}),
ECVF_Default);
/**
* 콘솔 변수
* @param 명령어 이름
* @param 기본 값
* @param 변수 설명
* @param 플래그 값
* 변수 값 : GetValueOnAnyThread/GetValueOnRenderThread/GetValueOnGameThread
*/
TAutoConsoleVariable<int32> CVarCommandTestVar(
TEXT("CommandTestVar"),
0,
TEXT("테스트용 int 변수"),
ECVF_Default);
FAutoConsoleCommand CommandVarTest(
TEXT("CommandVarTest"),
TEXT("콘솔명령어 콘솔 변수 테스트"),
FConsoleCommandWithArgsDelegate::CreateLambda([](const TArray<FString>& Params)
{
FString ParamStr;
for (const FString& Param : Params)
{
ParamStr += Param;
}
UE_LOG(LogTemp, Log, TEXT("Command Test! Var : [%d]"), CVarCommandTestVar.GetValueOnAnyThread());
}),
ECVF_Default);
참고 : https://docs.unrealengine.com/5.0/ko/console-varaibles-cplusplus-in-unreal-engine/
'::protected > 언리얼4&5'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reRedirects (0) | 2023.07.03 |
---|---|
Subsystem - UGameInstanceSubsystem.. (0) | 2023.06.30 |
Niagara.. (0) | 2023.06.27 |
메모리 관리 (0) | 2022.12.26 |
작업 중 기억해둘 것들(update). (0) | 2022.08.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