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 컴포넌트 Component
StaticMesh Component
;배경에 사용. 애니메이션이 없는 모델링 에셋(스태틱 메시)을 사용해 시각적인 기능과 물리적인 기능을 제공.
SkeletalMesh Component
;캐릭터에 사용. 애니메이션 정보가 있는 모델링 에셋(스켈레탈 메시)을 사용해 시각적인 기능과 물리적인 기능을 제공.
Collision Component
;구/박스/캡슐로 지정한 영역에 물리적인 긴으을 설정하기 위해 제공하는 모듈. 시각적 기능 없음.
Camera Component
;현재 상황을 플레이어의 모니터 화면에 출력해주는 기능.
Audio Component
;소리를 발생시키는 데 사용하는 기능.
Particle Component
;파티클 시스템으로 설계된 이펙트를 화면에 보여주기 위한 기능.
Light Component
;전구, 헤드라이트 등과 같이 물체에 광원 효과를 부여하는 기능.
Movement Component
;물체에 특정한 움직임을 부여하는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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