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Static
;움직이지 않는 정적인 배경 액터에 사용. 주로 스태틱메시 액터에 있는 스태틱메시 컴포넌트에 사용.
WorldDynamic
;움직이는 액터에 사용. 블루프린트에 속한 스태틱메시 컴포넌트에 사용.
Pawn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물체에 주로 사용. 캐릭터의 충돌을 담당하는 캡슐 컴포넌트에 설정.
Visibility
;배경 물체가 시각적으로 보이는지 탐지하는 데 사용. 마우스로 물체를 선택하는 피킹 기능을 구현할 때 사용.
Camera
;카메라 설정을 위해 카메라와 목표물 간에 장애물이 있는지 탐지하는 사용.
PhysicsBody
;물리 시뮬레이션으로 움직이는 컴포넌트에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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