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ROPERTY 매크로에 프로퍼티 메타데이터와 변수 지정자를 붙여 선언함.
컴포넌트가 항상 제대로 생성, 소멸, 가비지 콜렉팅의 과정을 거치도록 하기 위해서는,
생성자에서 생성된 모든 컴포넌트로의 포인터를 소유 클래스의 UPROPERTY 에 저장해야 함.
https://docs.unrealengine.com/ko/Programming/UnrealArchitecture/Reference/Properties/index.html
UPROPERTY 매크로에 프로퍼티 메타데이터와 변수 지정자를 붙여 선언함.
컴포넌트가 항상 제대로 생성, 소멸, 가비지 콜렉팅의 과정을 거치도록 하기 위해서는,
생성자에서 생성된 모든 컴포넌트로의 포인터를 소유 클래스의 UPROPERTY 에 저장해야 함.
https://docs.unrealengine.com/ko/Programming/UnrealArchitecture/Reference/Properties/index.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