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Object<class>()
;단순한 클래스(언리얼 오브젝트)를 생성.
*NewObject로 생성된 오브젝트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으면 언리얼 실행 환경의 가비지 컬렉터(GC)가 자동 소멸시킴.
// 소스 코드. template< class T > T* NewObject ( UObject* Outer=(UObject*)GetTransientPackage(), UClass* Class=T::StaticClass() ) // 사용 방식. UPROPERTY() // 선언하지 않으면 GC가 소멸.. UMyClass* MyClass = NewObject<UMyClass>(); | cs |
NewNameObject<class>()
;지정된 이름과 함께 약간의 파라미터 옵션으로 클래스를 생성.
// 소스 코드. template< class TClass > TClass* NewNamedObject ( UObject* Outer, FName Name, EObjectFlags Flags = RF_NoFlags, UObject const* Template=NULL ) | cs |
ConstructObject<class>()
;가능한 모든 생성 옵션으로 클래스를 생성.
// 소스 코드. template< class T > T* ConstructObject ( UClass* Class, UObject* Outer = (UObject*)GetTransientPackage(), FName Name=NAME_None, EObjectFlags SetFlags=RF_NoFlags, UObject const* Template=NULL, bool bCopyTransientsFromClassDefaults=false, struct FObjectInstancingGraph* InstanceGraph=NULL ) | c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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