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지향(OOP)이란?
*다형성이란?
*오버라이드(Override)
*오버로딩(overloading)
*가상(virtual)함수란?
*소멸자에 virtual 키워드를 쓰는 이유?
*얕은(shallow)복사 깊은(deep)복사 차이?
*인터페이스와 추상클래스의 차이
*스마트 포인터란?
*댕글링 포인터란?
*콜스택 및 오버플로우란?
*inline함수?
*Mutable 키워드는?
*Explicit 키워드는?
*Volatile 키워드는?
*STL이란?
*Vector 란?
*Deque란?
*List 란?
*Map 이란?
*HashMap 이란?
*Set이란? (map 하고 차이점?)
*Stack
*Queue
*Heap
*퀵정렬에 대해서?
*바이너리 서치는?
*이진 검색 트리는?
*이진트리에서 각 트리 순회법 기술.
*DFS와 BFS의 차이를 기술하라.
*동기, 비동기?
*벡터의 내적, 외적의 의미와 용도
*파이프라인
*슈퍼스칼라
*TCP/IP 4계층
*TCP 와 UDP 의 차이점
*대칭키, 비대칭키 암호화 방식의 차이점은?
*동기화 객체에 대해 설명해보세요.
*유저모드, 커널모드에 대해 설명해보세요.
*Ansi(Ascii), Unicode 차이점은?
*메모리풀이란? 사용하는 이유? 장단점?
*OSI 7 layer 설명
*Context Switching 이란?
*윈도우에서 사용하는 동기화 객체 5가지
*C++ 에서 Unique_lock 이란?
*Socket 통신 과정에 대해 얘기해보세요
*넌클러스터드, 클러스터드 인덱스 차이점
*C#, CPP, Objective C 차이점은? 장단점은?
*벡페이스 컬링?
*역행렬 증명
*반사벡터 반환함수구현
*프로세스와 스레드의 차이점은?
*Static
*Extern
*데드락?
• 문자열 길이를 구하는 함수(strlen)
• 문자열 뒤집기
::priv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