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ublic/책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by 해맑은욱 2019. 9. 17.

블루프린트보단 C++이 주가 되는 방식의 책.

언리얼4 플젝을 접해보지 못했기에 혼자 공부할려고 샀다.

큰 테두리에서 보면 언리얼3과 비슷하지만..

언리얼 4만의 기능과 방식, 블루프린트의 복잡함(?)이 어렵다.

아무래도 4.19버젼을 기준으로 작성되다보니 이후 버젼에선 문제가 생기기도 하는데

따라해보고 손에 익히는게 우선이라 책의 버젼으로 예제를 만들어 보았다.

실무에선 어떤 식으로 작업하는지 궁금하다.(언리얼4 플젝 참여하고 싶다)

'::public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그래밍 면접 이렇게 준비한다.  (0) 2019.09.17
뇌를 자극하는 윈도우 시스템 프로그래밍  (0) 2019.09.17
언리얼 스크립트 게임 프로그래밍  (0) 2019.09.17
클린 코드  (0) 2019.09.17
리펙토링  (0) 2019.09.17